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먹으러 간거

[처인구 카페] 🍋🍋 레몬 러버들이 좋아하는 라임그라스 레몬케이크 레몬파운드 베이커리 카페

by 유자율 2023. 4. 6.

 


라임그라스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한터로 529-9 라임그라스
📍매일 10:00 - 21:00 ( 20:30 라스트 오더 )

 

📌 레몬으로 빵이나 음료 모두 잘하시는 듯 레몬 좋아하는 친구가 완전 만족함

📌 주차공간 많은 넓은 대형카페 마당 쪽에는 불멍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밤에 즐기기에도 좋을 듯


추천메뉴

레몬빵
호두 크림치즈빵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 라임그라스 정보 보러가기

 

라임그라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84 · 블로그리뷰 392

m.place.naver.com


 

라임그라스 내부 1층



오늘은 한터로에 있는 카페 라임 그라스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레몬케이크류를 너무 좋아하는데 우연히 들린 이곳의 레몬파운드와 레몬케이크의 맛이 너무 좋아 꼭 추천하고 싶다고 하더군요.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라임레몬크림아이스티를 주문하고 빵은 오렌지케이크, 레몬빵, 크런치 초코 케이크, 에그타르트 이렇게 4가지를 맛보았어요.


아메리카노는 약간 산미가 있지만 뒷맛은 깔끔했습니다. 산미를 즐기진 않지만 마무리가 깔끔하다 보니 만족스럽게 즐겼습니다.


라임레몬크림아이스티


라임레몬크림아이스티는 처음 접해보는 메뉴였는데요.


위에 있는 상큼한 레몬크림과 아이스티가 어우러져 상큼하고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레몬을 좋아하는 친구가 너무 좋아했어요.

아쉽게도 빵 사진은 레몬빵 사진밖에 없음 ㅠ


저는 개인적으로 레몬빵과 에그타르트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레몬빵은 상큼함이 포인트입니다. 보통 레몬 파운드케이크를 먹어도 상큼함이 잘 드러나지 않아 실망할 때가 많은데 라임그라스의 레몬빵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친구가 그렇게 노래를 부르던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ㅎㅎ


포르투갈 에그타르트는 겉에 타르트지가 너무 맛있고 많이 달지 않아서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렌지 케이크의 경우 시트가 조금 질겼습니다. 포크로 자르기 어려울 정도였고 제가 생각하던 맛이 아니었습니다. 크런치 초코케이크는 입안에서 녹지 않는 초콜릿으로 덮여있었는데 크런치함은 없고 조금 느끼했습니다.


평일 오후 6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레몬케이크는 따로 없어서 다음번에 오게 되면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몬으로 만든 모든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저희 어머니가 전날에 따로 라임그라스를 방문하셔서ㅋㅋㅋ 호두크림치즈 빵을 사가지고 오셨더라고요.


크림치즈는 달지 않은 고소한 맛과 겉에 설탕으로 덮인 호두, 그리고 부드러운 빵까지 어우러져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호두 크림치즈 빵 때문이라도 꼭 다시 방문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밝을 때 찍어본 불멍존



어둑할 때 밖으로 나오니 토끼 조명에 불이 켜져 있고 그 앞에는 파라솔과 테이블이 있어서 ‘불멍존’을 만들어 두셨더라고요.


불멍 패키지를 구매하면 그 앞에 앉아 분위기 좋은 불멍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라임그라스 건물 입구


이렇게 방문한 라임그라스🌿


요즘 용인에서 핫하다고 들었는데 주말에 만석은 물론이고 오늘 같은 평일 저녁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아쉬운 맛도 조금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레몬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광고, 협찬 X'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소중한 후기입니다🤍

 

반응형